백만년 만에 악수회 다녀와서 남겨보는 후기

지난번 악수회가 3월이었으니까...흠흠


근데 정작 악수권 자체는 비슷하게 샀는데

3일로 나눠지니까 상대적으로 하루하루가

짧은 느낌이었다...


그리고 에리이는 어땠다?

늘 그렇지만 귀엽고 이뻤다~~~~


...


각설하고 시작해보자!

(8월 x일 악수회! 를 클릭하시면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유카타 에리이는 이런 느낌이었다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유카타 악수회는 항상 트위터로만 보다가

실제로 가본건 처음이었는데ㅋㅋㅋ 뭔가 신기했다(?)




둘째날의 에리이! 사복이었다ㅋㅋㅋ

(고릴라는 신경쓰지 말자)




마지막날의 에리이는 이런 느낌!

유카타 에리이는 실제로 못보면 손해입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