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월 이후로 반년만에 에리이를 만났다

굉장히 오랜만이었던ㅋㅋㅋㅋ


사실 그동안 트위터는 엄청 했지만

덕질을 할만큼의 시간적 여유는

많지 않았던 현생을 살았기 때문에

네타를 준비하는것이 상당히 힘들었다ㅋㅋㅋ






참고로 다카하시 쥬리짱 악수회 후기는 아래를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20190316 AKB48 파시피코 요코하마 악수회 - 다카하시 쥬리 후기.

20190316 AKB48 파시피코 요코하마 악수회 - 다카하시 쥬리 후기.




아무튼 각설하고 후기를 적어보자

ㅇㅂㅇ



4부 2장



에리이 : 아 뵤루상~


나 : 엄청 오랜만이지ㅎㅎ


에리이 : 응 그렇네!


나 : 팀A 공연 언제 있어??


에리이 : 음.. 19일!


나 : 극장에 선물 보내놨어ㅎㅎ


에리이 : 아리가또 ㅇㅂㅇ!


나 : 헤어 스타일 귀엽네ㅋㅋㅋㅋ


에리이 : 오 진짜?ㅋㅋㅋ 오랜만에 말았어


나 : 또 올게~~(끌려나감)


일단 처음에 보고 놀란건 에리이 머리 스타일ㅋㅋㅋ

뭔가 저런 느낌의... 뽀글뽀글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사진과 같은 느낌의 머리를 잘 본적이 없는것같아서

신선했다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악수회 가기 전부터 팀 공연이 언제 있는지는

알고 있었다(...)ㅋㅋㅋ 에리이에게 선물을 보내놨다는

네타였기 때문에 그냥 자연스럽게 물어보기 위한

나만의 네타...랄까나



4부 1장



에리이 : 아 뵤루상~


나 : 그동안 오고 싶었는데 바빠서 못왔어ㅠ


에리이 : 그랬었구나 ㅠㅡㅜ


나 : 이것저것 바빠서 자주 오고 싶었는데...


에리이 : 그렇지만 결국 오늘 이렇게 왔는걸?! ㅇvㅇ


나 : 그렇네ㅋㅋㅋ 결국 왔어ㅋㅋㅋ 이따가 또 올께~~~(끌려나감)


바쁘...지는 않았ㅠ

돈이 없었다 돈이...



4부 2장



나 : 갑작스럽지만 말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에리이 : 응?! 뭔데??


나 : 절대 절대 오시헨하지 않는다는걸 말해주고 싶었어ㅎㅎ


에리이 : 에 진짜?(한국어) 기뻐 ㅇㅂㅇ


나 : 한번 오시는 영원한 오시니까!!


에리이 : 뵤루상 아리가또! (손하트)


나 : 에리이짱의 끝까지 응원할테니까ㅎㅎㅎ


에리이 : 고마워요ㅜ 사랑해요~(손하트)


나 : 아! 그리고 혹시 선물 받으면 인스타나... (끌려나가기 시작)


에리이 :  아아 오케오케!!! ㅇvㅇ!!


나 : 진짜?ㅋㅋㅋ 고마어ㅋㅋㅋ 에리이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어 (끌려나가는중)


에리이 : 맘에 들거야! 뵤루상 선물 아리가또 고자이마스ㅎㅎ


진짜 이렇게 쓰고나서 읽어보니까

정말 뜬금 없기는 한데ㅋㅋㅋㅋ


모바메였나 트위터였나 자세히는 기억나지 않지만

아마 한두달 전에 에리이가 상당히

오시헨에 대한 걱정을 했던것같은 느낌을 받았어서

준비한 네타였다


절대 절대 오시헨같은거 안하니까

에리이 화이팅이야...



p.s

근데 에리이 특유의 사랑해요~ 이 억양을

실제로 들으니까 뭔가 신기했다(??)ㅋㅋㅋ

티비보는 기분이었다ㅋㅋㅋ


4부 1장(동영상회 당첨)



원본 링크 : 트위터(클릭하시면 나옵니다)





내 기억이 틀린것일지도 모르지만

예전에는 멤버만 동의하면

동영상회 할때 지정된 문구 말고도

간단한 문장정도는 부탁할 수 있다고 했던것같은데

스탭한테 물어보니까 지정된 멘트만 할 수 있다고 해서

굉장히 슬펐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


계획대로였다면 생일축하 멘트를 부탁할 예정이었는데

결국에는 실패했다ㅋㅋㅋ쿠ㅜㅜ



5부 2장(사인회 당첨)



(에리이 사인하는중)


나 : 메세지 부탁해도 괜찮아?


에리이 : 응? 아 응응 다이죠부데스!


나 : 그러면... '생일 축하해!' 로 부탁해ㅎㅎ


에리이 : 아! 그러면 뒤에다가 써도 괜찮아?


나 : 물론! 사실 생일은 월요일이지만...!!


에리이 : (뒷장에 써주는 중)


나 : 오랜만이지만 드디어 만나서 기뻐!!


에리이 : 응 물론 나도 기뻐ㅎㅎ


나 : 절대 오시헨 하지 않아! 한번 오시는 영원한 오시야!!


에리이 : 기뻐 ㅠㅡㅠ




악수회 갈때마다 받았던

도핑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도핑이었고

에리이가 이런것까지 해주다니 놀랍고 기뻤다ㅠ


사실 처음에 앞장에 싸인해줄때

사인이 이미 공간을 다 차지해버려서

메세지를 어디에 써준다는걸까? 라고 생각했는데


무려 뒤에다가!!ㅋㅋㅋㅋㅋ

감동이었다...ㅠ



(그와중에 옆에 일본 오시분들은

이 생일 메세지 읽어보시고는

영어랑 한자 틀리지 않았다고 

박수쳐주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만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에리이 일본 오시분들은 에리이처럼

유쾌하신분들이다ㅋㅋㅋㅋㅋ)


5부 1장



에리이 : 아 뵤루상~


나 : 에리이 에리이~ 이건 그냥 평범한 이야기인데


에리이 : 응?!


나 : 중학교 졸업 축하해ㅎㅎㅎ


에리이 : 아!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역시 공부도 중요하지만, 고등학교에서 새로운 친구들이랑

      좋은 추억 만드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


에리이 : 응응 맞아맞아!! (격한 끄덕임)


나 : ㅋㅋㅋㅋㅋ 꼭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야해~~~~(끌려나감)


최근에 중학교를 졸업하신 오시님이라

무난하게 졸업 축하 멘트를ㅋㅋㅋㅋ


진짜 이럴때 보면 에리이가 어리긴 어리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ㅋㅋㅋ

평상시에는 잘 모르겠는데 뭔가 학교 관련 이야기라던가

그런걸 보면 확실히 애기ㅋㅋㅋㅋㅋ


5부 1장(사인회 당첨)



에리이 : (사인하면서) 선물 기대된다~~


나 : 진짜? 꼭 맘에 들었으면 좋겠어ㅎㅎ


에리이 : 뭔지 알려줄 수 있어?


나 : 에? 그러면 미리 알려줄까...? 신발이야!


에리이 : 오?? 좋아 기뻐 ㅇㅂㅇ


나 : 에리이가 평소에 한국 브랜드 좋아하잖아ㅋㅋㅋ 

     그래서 한국 브랜드 신발 샀어! 에리이가 좋아해야 할텐데ㅎㅎ


에리이 : 응! 한국 브랜드 좋아해ㅋㅋ 선물 주는것만으로도 고마운걸 ㅇㅂㅇ


나 : 선물 기대해ㅎㅎㅎ


에리이 : (한글로 사랑해 쓰는중)


나 : 이제 한글도 잘 쓰는데???


에리이 : 그치? ㅎㅎㅎ


나 : 당연한거지만 내일도 올테니까!!! 내일 또 봐 에리이~~


16일의 마지막 후기...

나는 항상 2일짜리 악수회를 가려고 하는 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첫 날 마지막 후기는 그렇게

우울하지 않다ㅋㅋㅋ 내일이 또 있으니까ㅋㅋㅋ



p.s


에리이한테는 휠라 신발을 사줬다

학생인 내가 선물해주기에는 가격대도

적당히 부담 안가는 수준이었고

디자인도 이뻤다


진짜 이뻤어...이뻤다고...


아무튼 에리이에게 선물 인증을 받지는 못했지만

쇼룸에서 선물 무사히 전달되었다고 얘기해줬으니까

인증은 안받아도 그만인거다ㅎㅎ 


극장에 전달해주긴 했지만 왠지 모르게

검열 과정에서 탈락당할수도 있으니까(?)

일단 전달이라도 제대로 되었기를 바랬는데

무사히 전달되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