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이가 속한 기수인 AKB48 드래프트 2기생(본점)들을 

악수회에서 모두 만나보자! 라는

원대한 목표(?)를 이번 악수회에서 달성했따.,..


사실 에리이 악수회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 후기는

다른 블로그에 올리려고 했는데, 드래프트2기 친구들은

모두 에리이와 동기이기도 하고 그래서


이곳에 후기를 남겨본다...


쿠보 사토네(왼쪽)의 악수회를 가보았다.

에리이와 사토네를 합쳐서 '사토에리' 라고 부를만큼 

친하기도 하고, 예전부터 귀엽다고 생각했던 멤버였다.


1부 2장 쿠보 사토네


별 : 에리이짱 오시멘이야...!!


쿠보 : 오!


별 : 에리이짱을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쿠보 : 에에에~~~~~~~~? 천재 미소녀?!


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그건 근데 사토네짱도 마찬가지야


쿠보 : 에~~ 전혀 아니야ㅜㅋㅋㅋㅋ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ㅇㅂㅇ


전체적으로 상당히 밝은 느낌의 사토네짱이었다ㅋㅋㅋㅋㅋㅋ

실물도 너무 귀엽고 귀엽고 귀엽다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에리이짱 오시멘이다 보니까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천재 미소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게 근데 텐시 였는지 텐사이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천사 미소녀 보다는 뭔가 천재 미소녀가 맞는것같다 아무래도 에리이짱이 워낙

영특한 두뇌의 소유자이기도 하니까(?) 그게 맞는듯 ㅇㅇ...





이번에 소개할 멤버는

니시카와 레이짱(오른쪽)이다


바로 위에서 쿠보 사토네와 엄청 친하다고 했는데

그 말이 무색하지만, 사실상 에리이와 가장 친한 멤버가

바로 니시카와짱이다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언제나 서로를 언급하기 때문에

모를래야 모를수가 없는 그런 두 사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이 오시멘은 니시카와짱을 모를수가 없고

니시카와짱 오시멘들은 에리이를 모를수가 없어!!!!


3부 2장 니시카와


별 : 에리이짱 오시멘이에요!


니시카와 : 오! 혹시 어느나라에서 오셨어요?!


별 : 한국입니다!ㅋㅋㅋㅋ


니시카와 : 역시 그런가!ㅋㅋㅋ


별 : 둘의 친구사이 응원하고 있어요!!!


니시카와 : 고마워요ㅎㅎㅎ


별 : 에리이짱을 한 마디로 표현해본다면?!


니시카와 : 에에~~~~~??? 4차원?!?!?


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그런가ㅋㅋㅋㅋㅋ 아리가또~~~


에리이짱 오시멘인데 한국에서 왔다니까 역시 그럴줄 알았다는 니시카와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프로듀스가 방영하고나서 에리이짱이 주목을 좀 받다보니까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베프니까 할 수 있는 솔직한 한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헨나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둘의 친구사이는 비즈니스가 아니라 리얼이었던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부 2장 니시카와 레이


별 : 드래프트 2기 모두 좋아해요!


니시카와 : 아 정말? 고마워요ㅎㅎ


별 : 에리이짱 덕분에 니시카와짱도 알게 되었고, 둘의 진짜 친구느낌?! 너무 좋아해요!


니시카와 : 그래요! 진짜 친구에요! 사이 엄청엄청 좋아요!!!


에리이 일본 오타분과 같이 니시카와짱 레인에서 줄을 섰는데

그 분이 말씀하시길 에리이짱과는 다른 느낌이라고, 

굉장히 마지메하고 진중하게 들어주는 타입이라서 에리이와는 다른 느낌일거라고 말해주셨따


그리고 2번정도 만나니까 그게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었는데,

일단은 니시카와짱은 눈도 큰데, 그 큰 눈으로 진심을 담아서 바라봐주기도 하고

굉장히 차분한 느낌이 강하다ㅋㅋㅋㅋㅋ 그런거 보면 진짜 에리이랑 동갑이 맞나 싶을정도?ㅋㅋㅋㅋㅋㅋㅋ


에리이는 ㅎㅎㅎㅎ~~~ 같은 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시카와짱은 니시카와짱만의 그런 느낌이 좋았다(뭐 결론은 언제나 다 좋았지만ㅎㅎ)





야마베 아유짱(오른쪽)은 드랲2기 친구들중에

제일 나중에 알게되었는데, 뭔가 무의식중에

키도 에리이보다 작고 잘 웃는 모습이 마냥 초딩(?)같아서

당연히 에리이와 동갑이겠거니 했는데, 한 살 차이이긴 하지만

어쨌든 언니였다고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놀랐던 기억이 있는 친구다


2부 2장 야마베 아유


아유 : (웃으면서 반겨줌)


별 : 에리이짱 오시멘이야~!


아유 : 아 그렇구나!


별 : 드래프트2기생 모두 열심히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ㅜ 모두 응원합니다!


아유 : 고마워요ㅠㅠㅎㅎㅎ


별 : 에리이짱을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아유 : 에에에~~~~~~?? 음...여동생 느낌인데 일단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도 여동생이지만ㅋㅋㅋㅋ


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구나


물론 나도 알고있다. 노력하지 않는 멤버 없고 열심히 하지 않는 멤버 없다는거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데,

드랲친구들 다들 각자의 자리에서 잘 하고 있다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서 조금 주제넘는 말인것같지만

노력하는거 잘 알고 있다고, 그런 모습 보기 좋다고 말해주고 싶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아유짱은 인상적이었던것이, 이미 레인에 들어서면서부터 웃고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장히 인상적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그래서 레인에 들어서면서부터 나도 기운이 나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때 처음으로 아유짱이 에리이보다 언니인걸 알게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





드래프트 2기생 후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친구는 바로 히와땅!

카와에상 이후로 굉장히 오랜만에 입덕한 친구....

히와땅 덕분에 에리이도 알게 되었고

지금 이렇게 에리이 오시멘이 되었다...

히와땅 진짜 귀엽습니다 진짜로 귀여워요ㅠㅠㅠ


1부 2장 히와타시 유이


별 : 2월에도 왔었어!


히와땅 : 오 맞아 기억하고 있어요!


별 : 에? 정말?!? 역시 히와땅 대단한걸~ 이번이 인생 두번째 악수회야!


히와땅 : 오?? 그런가? 그런데 뭔가 느낌은 (그것보다는) 더 많이 와준것같은 그런 느낌인데ㅋㅋㅋ


별 : ㅋㅋㅋㅋ한국에서 살고 있으니까 자주 오는게 어렵네


히와땅 : 에에~ 한국 한번은 가보고싶어ㅋㅋㅋㅋ


별 : 아 맞아! 에리이짱! 한국에서 인기야ㅎㅎ


히와땅 : 응 그러네! 아 방송 보고있어??


별 : 매주 보고있어~~~~~(끌려나감)


확실히 히와땅은 뭔가 엄청 치밀하게 네타를 준비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원활하게 대화가 가능한 멤버라고 생각한다ㅋㅋㅋㅋㅋ

대응도 언제나 산뜻하고ㅋㅋㅋㅋㅋㅋ 오타들한테 장난도 쳐주고ㅋㅋㅋㅋㅋㅋ 

히와땅만의 느낌이 있다ㅋㅋㅋㅋㅋㅋ




6부 2장 히와타시 유이


히와땅 : (신발 가리키며) 아디다스다~!


별 : 맞아 아디다스 좋아해!


히와땅 : 오 나도!


별 : 그렇네ㅋㅋㅋ 히와땅 사복들 보면 아디다스가 꽤 많이 보여ㅋㅋㅋ


히와땅 : 응 좋아해ㅋㅋㅋㅋ


별 : 아까 트위터 보고 걱정했었어ㅠ 지금은 좀 괜찮아?


히와땅 : 지금은 괜찮아!! ㅇㅂㅇ


별 : 아 그래!? 그러면 진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나름대로 네타 준비했는데 급 아디다스 이야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히와땅도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아디다스 좋아하는것같다ㅋㅋㅋㅋㅋ 

평소 사복보면 은근히 아디다스가 많은 히와땅ㅋㅋㅋ




6부 1장 히와타시 유이


별 : 오늘은 이게 마지막ㅠㅠ


히와땅 : 아 그런가ㅠ


별 : 그렇지만 내일도 오니까!!!


히와땅 : 지난번도 그렇고 이번에도 와줘서 고마워ㅎㅎ


별 : 내일도 올거니까! ㅎㅎ 내일봐~~~~


히와땅 : 안뇽~~~~


이렇게만 보면 평범한 하루를 마무리하는 악수회 네타였는데...

이 악수회를 마지막으로 히와땅은 학업으로 인한 활동 정지를 선언했다

그래서 이게 당분간 못 보는 마지막 악수회인줄 알았다면

힘내라고, 응원한다고 진심을 전해줄 수 있었을텐데 그러지 못한것이 너무나도 아쉬웠다...


이번 총선 권외가 아무래도 많은 영향을 주었던것 같다...

모든걸 열심히 하는 히와땅이다보니까 아무래도

현실적인 문제도 바라보게 되었던듯ㅠ


지난 총선에도 랭크인 했었고, 이번 총선 속보에서도

끝자락이긴 했지만 속보에서 불렸기 때문에

올해도 낮은 순위일지 몰라도 랭크인 가능하다고 봤는데

권외...


역시 팬으로써의 심정은 당연하게도 히와땅이 복귀해서

아이도루 모습을 보여주는것이 가장 좋긴 하겠지만

그래도 역시 본인의 인생이 제일 중요한것이고

언제까지나 아이도루로 있을 수는 없는거니까


히와땅의 선택을 존중하고 응원한다ㅠㅠㅠㅠㅠㅠㅠ

와땅아 뭘 하던 응원할께ㅠㅠㅠㅠㅠㅠㅠ









-----------------------------------------


AKB48 드래프트 2기생들 다들 매력넘치고 이쁘고 귀여운 친구들ㅠㅠㅠㅠ

처음에 히와땅으로 입덕했는데, 정말 너무 오랜만에 에케비에서 오시가 생기는거라

아, 히와땅만 덕질해야지! 라는 마음가짐이었는데, 어느새인가 에리이와 디투 모두에게

빠져있는 나 자신을 발견....


그런 의미로 여러분들 디투하세요 제발 디투하세요 아니 디투 해주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