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의 에리이짱은 이런 느낌...

아디다스 티셔츠였는데 에리이짱이랑 너무 잘 어울렸고

보자마자 포카리 광고 찍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1부 1장 에리이


에리이 : 아 뵤루상~


별 : 어제 사진 봤어~~ 퍼레이드 이벤트


에리이 : 아 봤어요?!?! ㅎㅎ


별 : 에리이짱이 제일 선배였다니!! 너무 멋지다고 생각했어


에리이 : 오오 감사해용~~~


그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는데, 21일날 악수회가 끝나고 어떤 퍼레이드 이벤트에 에리이짱과 사토미나짱을 포함해서

에케비 멤버들이 출연했다ㅋㅋㅋㅋ 근데 직찍이 허용되어서 에케비 멤버들 이벤트치고는 꽤 희귀한

직찍 사진들을 맘껏 볼 수 있었다ㅋㅋㅋㅋ


비록 에리이짱을 알게된것 자체는 그렇게 길지 않았지만, 그래도 내 안에서 에리이짱의 이미지는

일단 나이가 어린것도 있고, 드래프트 2기생이라 선배...라는 이미지가 없었다ㅋㅋㅋ


그런데 이번 퍼레이드 이벤트에서는 에리이짱이 무려 제일 선배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대표로 소감도 한 마디 했다고 한다ㅋㅋㅋㅋ 뭔가 상상이 가질 않는 그런 상황이라서 

그 이야기를 들었을때 혼자 되게 신기해했다ㅋㅋㅋㅋ




1부 2장 에리이


별 : 오늘 옷은 평범하게 이쁘네~~


에리이 : 맞아요 아디다스~~~(말하면서 한두걸음 뒷걸음질 쳐서 본인 사복 보여줌ㅋㅋㅋㅋ)


별 : 어제는 뭔가 노랑노랑한 후레쉬한 느낌이었는데 (막 눈 커지면서 경청해줌ㅋㅋㅋ)

     오늘은 오늘대로 좋아ㅋㅋㅋㅋㅋㅋㅋ


에리이 : (알아줘서 다행이라는 격한 끄덕임) 맞아맞아! 그런 느낌!! 고마워요~~~


별 : (끌려감)


둘 중에 어떤게 좋았냐면 첫째날이 좋았지만 둘째날도 심플하니 귀여웠다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에리이는 사복을 너무 튀지 않게 이쁘게 잘 입는다고 생각한다ㅎㅎ




1부 2장 에리이


별 : 그 쇼룸에서 먹었던 라면 있잖아


에리이 : 아 맞아요 한국라면ㅎㅎ


별 : 그거 소스 있잖아 엄청 매운거


에리이 : 소스? ㅇㅁㅇ? 아 매운 소스ㅋㅋㅋ


별 : 그거는 일부러 안넣은거야??


에리이 : 아 넣어요 아주아주 쪼끔~ (손으로 표현해줬는데 그 정도 양이면 그냥 안넣었다고 봐야할듯)


별 : ㅋㅋㅋㅋㅋㅋ 그거 한국인들도 매워하는 라면이니까ㅜ


에리이 : 에에~~~(말하면서 막 엄청 매운표정 지어줌ㅋㅋㅋㅋ) 그런거였구나


쇼룸에서 까르보 불닭 먹던게 생각나서 급 물어보았다ㅋㅋㅋㅋ

내가 봤을때는 그냥 아예 안넣었다고 봤는데ㅋㅋㅋ 뭐 에리이짱 본인은 조금이지만 넣고 있다고ㅋㅋㅋㅋㅋ


매워하는 표정이 매우 일품이었다 (????)




1부 1장 에리이


별 : 사실 있잖아


에리이 : ? . ? 


별 : 한국에서 프로듀스 첫 공개 했을때, 그때 에리이짱 엄청 크게 불렀었어


에리이 : 에에에~~~


별 : 에리이짱이 그때 한번 바라봐주기는했는데, 내 쪽으로 오지 않아서 아쉬웠어ㅜ


에리이 : 몰랐었어요~~ㅎㅎ


별 : (끌려나감)


그때 상암에서 연습생 첫 공식 행사가 있었던 날인데, 에리이짱 찍겠다고

엄청 크게 소리질렀는데 아쉽게도 에리이짱이 나에게 와주질 않았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약간 억울한 마음에 1장으로 에리이짱에게 나의 아쉬움을 토로해보았다(?)


물론 에리이는 그저 니코니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부 2장 에리이


별 : 한국 활동은 어때? 힘들지ㅜㅜㅜ


에리이 : 조금 힘드네요 ㅜㅡㅜ


별 : 역시 그렇구나ㅜ 실력 있는 연습생들 많지?


에리이 : 응 맞아 다들 실력 엄청나ㅎㅎㅜㅜ


별 : 에리이짱 힘들구나ㅜㅜ(뒤에 뭐 말할지 살짝 머뭇거림)


에리이 : 아! 강다민짱 귀여워요!


별 : 앗ㅋㅋㅋㅋㅋ강다민짱?


에리이 : 응! ㅎㅎ


에리이짱 응원해준다는 말 하려고 꺼낸 프로듀스 네타였는데

저때도 살짝 머뭇거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전달을 못했다


그런데 그 와중 뜬금 강다민짱 귀엽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내가 한국 참가자분들은 잘 몰라서 붐바야 강짱인가? 라고 속으로 생각했는데

알고보니까 다른 참가자분이셨다....ㅇㅅㅇ....

이렇게 에리이짱과의 둘째날 1부가 끝이 났고,

나는 사토미나짱 오시마시를 위해서 사토미나짱 레인으로 바쁘게 걸음을 옮겼다(...)




2부 1장 에리이


별 : 나 곧 한국 돌아가ㅜㅜ


에리이 : 에! ㅜㅡㅜ


별 : 역시 에리이 좀 더 보고 싶은데ㅠㅠ


에리이 : ㅜㅜㅜㅜ 아쉬워


별 : 한국 방송 매번 신청하는데 떨어져


에리이 : 에~~~ㅠㅡㅠ


이 후기를 쓰면서 생각난건데 나 진짜 왜 경연 매번 신청하면 광탈이지....

에리이짱 얼마나 오래 방송에서 볼지도 모르는데 한번은 붙여줬어야,....ㅜㅜ




2부 2장 에리이


별 : 아까 하고 싶었던 말!!! 실력도 실력이지만 나는 에리이짱이니까! 그래서 응원하는거야!!!


에리이 : 에!! ㅜ 아리가또 고자이마스ㅠㅠ


별 :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볼지 모르지만 나는 그저 에리이짱이니까! 그래서 응원하고 있어

     아! 물론 그렇다고 에리이짱이 실력이 없다는게 아니라ㅜㅜㅜㅜㅜㅜ


에리이 : 에 기뻐요ㅠㅠㅠㅠㅠㅠ


실력안보고 에리이짱이라서 응원한다는 말을 해주고 나서 불현듯

아, 에리이짱이 이 말을 들으면 자기는 실력 없는 거구나... 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황급하게 한마디 덧붙였다ㅠㅠㅠㅠ 에리이짱 노력 많이 하고 있는거 나는 알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마음이 제대로 전달 되었기를ㅠㅠㅠㅠㅠㅠㅠ


에리이짱을 응원한다는걸 알려주고 싶었다....물론 당연히 에리이짱 오시니까

응원하고 있는걸 알고는 있겠지만, 그냥 에리이짱한테 직접 말로 해주고 싶었다ㅠㅠㅠㅠㅠㅠ

일본 활동이던 한국 활동이던 나는 언제나 에리이짱 편이야ㅠㅠㅠㅠㅠㅠ




2부 에리이 2장


에리이 : 에 뵤루상~


별 : 에리이짱의 악수회는 뭔가 생각했던 느낌 그대로네!


에리이 : ㅇㅁㅇ???


별 : 뭔가 편안하고 니코니코한 느낌이라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그런 악수회야!!!


에리이 : ㅎㅎㅎ~


별 : 역시 더 만나고 싶은데 ㅠㅠ


에리이 : (코 찡긋하면서 얼굴 더 가까이 해줌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ㅜ)


별 : 앗ㅋㅋㅋㅋㅋ 아리가또 ㅋㅋㅋㅋㅋㅋㅋ


에리이 : ㅎㅎㅎ


분명히 에리이는 이 악수권을 쓸때 한 마디도 하지는 않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악수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탕대응이야 우리 에리이짜응ㅠㅠㅠㅠㅠㅠㅠ 더 보고 싶다고 말해주니까

코 찡긋하면서 웃으면서 얼굴 가까이해주고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보기만해도 기운나는 그런 에리이짱입니다...ㅜㅜㅜ




2부 1장 에리이


별 : 한국에서 먹었던 음식중에 1등을 꼽아보면?!


에 : 에에~~~? 아! (앙~하고 깨물면서 치즈 늘어나는 흉내)


별 : 앜ㅋㅋㅋㅋㅋ 아 핫도그?


에리이 : 맞아요! 그거에요!!


별 : 명랑 핫도그~~~~?!?!(끌려나감)


에리이 : 그거!! 


에...리...이...는...명랑...핫..도그...를 좋...아한다...(메모중)


아무래도 명랑핫도그가 인상깊었던 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




2부 3장 에리이


에리이 : 뵤루우상~


별 : 이게 마지막이야 ㅜ


에리이 : 에 ㅜㅡㅜ 아리가또오ㅜ


별 : 역시 또 보고 싶은데ㅠㅠㅠ 미안해 돈이 없어서ㅠㅠ


에리이 : 에~ 아니에요ㅠㅠㅠ


별 : 학생이라서 알바하니까... 하지만 최대한 빨리 다시 만나러 올께!!

     그때도 이번처럼 즐겁게 인사해줄꺼지??

     기억해준다면 기쁠것같아!


에리이 : 응 물론! (한손 주먹 꽉 쥐어줌ㅋㅋㅋㅋㅋ)


별 : 한국 활동도 일본 활동도 응원할께! (나름 진심 담는다고 손 꽉 쥐어줌)


에리이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ㅇㅂㅇ (맞장구 느낌으로 같이 손 꽉 쥐어줌ㅜㅜㅜㅜㅜㅜ)


별 : 응원할께~~~~~~~~~~~~(끌려나감)


응원한다는 진심 전해준답시고 손 살짝 꽉 쥐었더니 답장 느낌으로 한번 꽉 잡아주는거 너무 고마웠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더 고마워 에리이ㅠㅠㅠㅠ 내가 무조건 더 에리이짱한테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정말정말정말 떠나는게 너무 아쉬웠다ㅠㅠㅠ 

에리이짱ㅜㅜㅜㅜ내가 빨리 돈 모아서 더 찾아갈게 기다려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악수회를 마치며...-----------------------


에리이짱에 본격적으로 관심 가지고 찾아간 악수회는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너무나도 니코니코하고 밝고 그런 이미지라서 정말 보는 내내 힐링이었던 악수회였다ㅠㅠㅠㅠㅠ


근데 부수가 너무 적어서 굉장히 일찍 끝난 느낌이어서 그게 정말 너무나도 아쉬웠고

그래서 다음에는 더 사서 가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이짱 진짜 니코니코 설탕대응 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