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21일의 에리이가 입었던 사복은 이러했다...

노랑노랑한 옷과 에리이가 매우 잘 어울렸다ㅜㅜㅜ

기여워ㅜㅜㅜㅜㅜ


사실 2월달에도 에리이를 가보긴했는데

그때는 1장이었어서(...)ㅋㅋㅋㅋ


아무튼 각설하고

시작해보자...


1부 1장 에리이


별 : 한국에서 왔어요~


에리이 : 에에~~~!!


별 : 내일도 오니까 잘 부탁해용~


에리이 : 요로시쿠 오네가이시마스~~


이때는 정체를 숨기고? 그냥 프로듀스의 힘으로 악수회를 온 한국사람 코스프레(?)를 해보았다ㅋㅋㅋㅋㅋ

대응이 나쁜건 전혀 아니었고 그냥 평범?ㅋㅋㅋ 그리고 에리이 특유의 실실 웃는 그런 느낌이 강했다ㅋㅋ


아 그리고 이때 슬로건 들고가서 에리이한테 보여주니까 굉장히 반겨줬다ㅜㅜ

에리이짜응ㅋㅋㅋㅋㅋㅋ 그동안 한국에서 오타들이 아예 안가지는 않았겠지만

슬로건까지 들고 찾아오는건 신기했던 모양ㅋㅋㅋㅋㅋ




1부 2장 에리이


별 : (목에 이름표 걸고 감)


에리이 : 에에에에에~~~~?!?!?!?! 뵤루상?!?!?!?!


별 : 맞아! 드디어 만났네ㅠㅠ


에리이 : 기뻐~~~~~~


별 : 어제(근데 어제는 아니었음), 극장에 선물 두고 갔는데 전해졌으려나??


에리이 : 아 받았어요! 물병!! 잘 쓸게요 ㅇㅂㅇ


별 : 편지도 ?


에리이 : 응!! 일본어 완전 잘해!!!


별 : (아니라고 손사래 치면서 끌려나감)


에리이가 어떻게 하다보니까 내 트위터 계정을 알게 되었는데ㅋㅋㅋ

그 이름이 적힌 목걸이를 걸고 한국인이 악수회 오니까 되게 놀랐던것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때는 이름표 목에 걸면서도 '아,,,,기껏 걸고 갔는데 에리이가 못알아보면 어떻게하지...?' 라는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이도 아주 다행이도 이름 기억해줬다ㅋㅋㅋㅋㅋㅋㅋ 놀라줘서(?) 너무 기뻤던 순간ㅜ



p.s 

아 그리고 참고로 극장에가서 멤버들에게 선물을 전달해주는것이 가능하다

물론 직접 주는건 당연히 아니고, 제출 하면 극장 스탭들이 멤버들에게 전달해주는 형식.

확실하진 않지만 전자제품 제한, 먹을거 제한, 1만엔 이상을 초과하지 않는 선에서 가능하다고...?


아 그리고 운 좋게도 내가 극장을 방문한 날이 19일, 팀 A 공연이 있는 날이었는데

공연이 있는 멤버들은 그 날 선물을 바로 가져가는게 가능해서

악수회 전에 에리이짱이 내 선물을 받아보는게 가능했다ㅋㅋㅋㅋㅋ




1부 2장 에리이


에리이 : 아 뵤루상~


별 : 한국에 에리이짱 지하철 광고 있는거 알아?


에리이 : 아 알고있어요!! ㅇㅂㅇ


별 : 한국의 팬들도 힘내고 있어!!


에리이 : 감사해요 ㅜㅡㅜ


별 : (말 하려는데 순간 생각 안나서 어버버 거리는중...)


에리이 : O v O ???


별 : 아 일본어 어려워서 생각이 안나 ㅋㅋㅋㅋ쿠ㅜㅜㅜ


에리이 : 아아ㅋㅋ 그렇지만 일본어 잘해요!!


한국에도 에리이짱을 위해서 열심히 달리는 팬들이 있고

일종의 결과물? 성과물? 같은 지하철 광고도 있다는걸 알려주고 싶었다

그런데 아무래도 평소에 본인 이름 서치를 많이 하시는 에리이사마님이다보니(?)

알고 있다고 바로 말해줬다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악수회 가면 제일 아쉬운 순간이 바로 저럴때...

분명히 네타 다 준비하고 말하기만 하면 끝인데 그 단어들이 생각 안날때

제일 아쉬운 순간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


그 와중에 내가 말을 못하고 있으니까 ???하는 에리이 표정 존귀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부 2장 에리이


에리이 : 아 뵤루상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별 : 에리이짱 모바메는 읽기 쉬워서 재미있어ㅋㅋㅋ


에리이 : 아 맞아요! 일부러 (문장을) 짧게 짧게 쓰고있어요!! 


별 : 한자도 어려운게 별로 없어서 읽기가 편해ㅋㅋㅋㅋㅋㅋ

     내용도 재미있고ㅋㅋㅋ 아! 그리고 밤에 몇개가 파바박!!! 알람이 오면

     아! 에리이짱 모바메다! 라고 바로 알게되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면서 끌려나감)


에리이 : (끌려가는거 바라보면서) 아 다행이다~~~


자주 루프를 돌다보니까 기본 인사같은 느낌으로 아리가또 고자이마스~해주는 에리이짱ㅋㅋ


아 그리고 진짜 에리이 모바메는 재미있다ㅋㅋㅋ 내용자체도 웃긴데, 읽는것도 어렵지 않아서 

일어 잘 모르는 사람들도 금방금방 읽는거 가능하다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굉장히 짧게 여러개를 거의 동시에 보내주는 에리이 특유의 그런게 있는데ㅋㅋㅋㅋ

진짜 뻥 아니라 알람 여러개 울리면 아! 에리이다! 하면서 핸드폰을 찾게된다...




1부 2장 에리이


별 : 24위 축하해~~


에리이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ㅇㅂㅇ!


별 : 뭔가 한국팬들이 엄청 늘어서 다행이야ㅠㅠ


에리이 : 맞아! 쇼룸에서도 한국팬분들 코멘트도 엄청 많고 놀라워요!!


별 : ㅋㅋㅋ그치만 읽는건 역시 어렵겠다


에리이 : 응 ㅜㅡㅜ 아! 그래도 뵤루상은 언제나 

           일본어로 코멘트해줘서 읽기가 쉬워요ㅋㅋㅋㅋ 


별 : 오! 그렇다니 다행이야ㅋㅋㅋ 일본어 어려워서ㅋㅋㅋ쿠ㅜㅜㅜ(끌려나감)


아무래도 쇼룸은 멤버와 오타들이 대화를 하는 그런 플랫폼이다보니까 허접한 일본어지만

항상 일본어로 코멘트를 날리는편이다ㅋㅋㅋ 근데 그 일본어가 허접해서 그런지 어째서인지 모르지만

코멘트 자주 읽히니까 재미있기도 하고ㅎㅎ 아무튼 그래서 에리이도 내 존재를 알아준게 아닌가 싶다


그리고 나름 에리이 악수권 많이 샀다고 생각했는데

1부는 여기서 끝이었다(...) 오시마시만 가능했어도 전부 에리이로 돌리는거였는데

이번 악수회는 프로듀스 참가 멤버들은 왠만하면 오시마시가 불가능했다...아쉽ㅠ




2부 2장 에리이


별 : 에리이짱 꿈은 모델이잖아?


에리이 : 맞아ㅎㅎ


별 : 좋아 그러면 오늘 나의 사복 점수는? 솔직히 말해줘 100점 만점중에??


에리이 : 에~~~~??? 흠 어려운걸 (하면서 그 와중에 한번 훑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당황하지 않고) 역시 본인한테 어울린다면 그게 좋은것같아!!


별 : 아앗 그런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패션 후져보였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


사실 개인적으로는 낮은 점수던 높은점수던 솔직하게 말해주면 더 재미있었을것같았는데

(ex : 점수가 낮으면 오타가 분개하면서 뭐 내일을 기약하는...? 뭐 그런 네타같은?)


에리이짱은 약간 이런 형식으로는 장난치는게 조금 어려운? 그런 멤버인것같다는걸 알게되었다ㅋㅋㅋㅋ

뭐 그래도 귀여웠으니까 그걸로 오케이 인가...




2부 2장 에리이


에리이 : 아 뵤루상~~ㅎㅎ


별 : 에리이짱이랑 이렇게 얼굴 본건 처음이잖아?


에리이 : 그렇네!


별 : 사실 에리이짱이 한국 올때에도 공항도 따라가고 그랬는데 

그때는 에리이짱이 내 얼굴을 몰랐어가지고 매우 아쉬웠어ㅋㅋㅋㅋ


에리이 : 그랬네~~ 몰랐어요ㅎㅎ


별 : 그래서 다음에 한국 올때는 에리이짱이 나한테 인사해준다면 매우 기쁠것같아!


에리이 : 오! 알겟어요! (한손 주먹쥐는 포즈ㅋㅋㅋ)


별 : 꼭 갈꺼니까!!!


에리이 : 응! O v O!!


이 네타는 뭐 특별할건 없고, 그냥 생각했던걸 말한 노잼 악수회 네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다..


에리이짱은 기억도 안나겠지ㅋㅋㅋ 공항에서 이름 부르고 쫒아갔던 오타가 나였다는걸ㅜㅋㅋㅋㅋㅋㅋ



2부 2장 에리이


별 : 에리이짱이 내 트위터 알고 있는게 신기했어ㅋㅋㅋㅋ


에리이 : 아! ㅋㅋㅋ 알고있어요 ㅇㅂㅇ


별 : 이름으로 검색하고 그래서 알게된걸까나....??


에리이 : 응! 검색해봤어요ㅎㅎ


별 : 나 매번 에리이짱 움짤(이해하기 쉽게 그냥 사진이라고 말함) 매번 만들고 있으니까!


에리이 : 응! 매번 고마워 ㅇㅂㅇ !! 아리가또 !!


쇼룸에서 에리이짱이 나를 언급해줘서 에리이짱이 내 존재를 알고 있다는걸 알게되었다.

트위터에 #千葉恵里 뭐 이런식으로 본인 이름 검색하다가 

에케빙고 리액션이라던지 그런것들 만든것들 보고 있다고 ㅋㅋㅋ 


자기 이름 자기가 검색해보는 귀여운 새럼ㅋㅋㅋㅋㅋㅋㅋㅋ


2부 3장 에리이


에리이 : 아 뵤루상~~ㅎㅎ


별 : 오늘은 이게 마지막이야ㅠㅠ


에리이 : 에에에에 ㅜㅡㅜ


별 : 미안해 돈이 없어소ㅠㅠㅠㅠ


에리이 : 아니야 전혀 그렇지 않아요 ㅠㅠㅠ


별 : 처음에 만났을때 나 모르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ㅠㅠㅠ


에리이 : ㅋㅋㅋㅋㅋㅋ에이 당연히 알아요~~! ԅ(≖‿≖ԅ)

           매일 트위터랑 쇼룸 봐주고 있는걸!


별 : 맞아! 쇼룸도 가능하면 배먼 들어가서 보고있어ㅋㅋㅋㅋ

     아 그리고 마마상도 감사해 ㅠㅠㅠ


에리이 : 아ㅋㅋㅋㅋㅋ 마마 뵤루상 다이스키ㅋㅋㅋㅋㅋㅋㅋㅋ


별 : 엨ㅋㅋㅋㅋㅋ?? 그런거야??? 뵤루오시???


에리이 : 응ㅋㅋㅋㅋㅋㅋ 뵤루상 오시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에리이와의 마지막 악수....ㅜ

이게 뭐랄까 부수가 많은 멤버들은 매 부 한장씩이라도 넣으면 뭔가 하루를 그 멤버와 같이 보낸다는 느낌인데

에리이짱은 1,2부에서 끝나버리니까 악수권을 나름 많이 샀는데도 굉장히 일찍 끝나버렸다ㅠㅠㅠㅠㅠ

(일본 오타분들 같이 힘냅시다ㅜ 에리이짱 부수를 늘려보는거에욧ㅠㅠㅠㅠㅠ)


아무튼ㅋㅋㅋㅋ 마마상은 에리이 어머니를 지칭하는건데 

진짜 감사해서 꼭 말해주고싶었다ㅋㅋㅋㅋ 마마상 감사하다고ㅋㅋㅋㅋ

왜냐하면 쇼룸할때 에리이가 코멘트를 보고 읽어주지만 

간혹 놓친 코멘트들을 에리이짱 어머니가 에리이한테 말해주셔서ㅠㅋㅋㅋㅋ 

오타들과 더 소통할 수 있는 그런 쇼룸 분위기를 조성해주시는분이 에리이 어머니다ㅋㅋㅋ쿠ㅜㅜㅜㅜ







---------------------------------------------------------------------------------


악수회 1일차 후기...


에리이짱은 진짜 기엽습니다 여러분....

설탕대응이에요 설탕대응ㅜㅜㅜㅜㅜㅜ

막 엄청 많은 대화가 오가는 그런건 아니지만,

여유로우면서 니코니코하는 그런 에리이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야기를 나누고싶다면 네타를 확실하게 준비해야할것같다는....생각이 드네욧ㅋㅋㅋㅋㅋ